leon_mai
레온치노500

1세기가 넘게 이어온 유산과 영감의 센트로스틸 베넬리는 레오치노의 이미지를 재구상해 왔습니다. 레온치노는 베넬리만의 독특한 감성을 유지하면서 조화로운 라인과 모터사이클의 샤프한 형태를 완벽히 결합 시켜 정통 순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스포티하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모터사이클입니다.

tit05
tit06
엔진

레온치노의 특별한 엔진은 4 밸브 기술과 최대 출력, 연료 분사 및 6 단 변속기 용 이중 오버 헤드 캠 샤프트를 특징으로하는 완전히 새로운 트윈 실린더 엔진을 구성합니다.

프레임

강철 튜브 격자 프레임이 레온치노의 엔진을 감싸고 강성과 가벼운 중량 사이의 최적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입문자와 베테랑 라이더 모두에게 조작하기 어렵지 않으며 자신감을 불어 넣습니다.

스타일링

전통적인 스크램블러 모양과 현대적인 악센트 및 기술을 성공적으로 조화 시켰습니다. 프론트 펜더와 최첨단 LED가 장착 된 새로운 프론트 헤드 램프는 전통과 현대를 조화롭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서스펜션

전방 50mm 도립식 포크와 뒤쪽의 스윙 암 모노 쇼크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브레이킹과 접지력을 향상시킵니다.

레전드가 돌아오다
페사로의 사자가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프론트 펜더에서부터 첨단LED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전조등과 연료탱크, 시트까지 완전히 새로운 레오치노의 유려함과 고유한 개성을 느껴보세요.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엔진필링

새로운 페사로의 엔진은 매끄럽고 8500rpm 에서 48 CV (35 kW)의 최상의 힘과 45Nm (4,6 kgm)의 최고토크를 품고 있습니다.

매력에 빠지다

의심할 여지 없이 레오치노는 당신이 보자마자 사랑에 빠질 모터사이클이 될 것입니다. 강인하고 세련되며 현대적이고 심플한 레전드가 돌아왔습니다.

LIKE NO OTHER

100년이 넘는 전통과 영감을 바탕으로 새로운 센트로스틸 베넬리는 페사로 회사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터사이클 중 하나인 레온치노를 재창조했습니다. 센트로스틸 베넬리의 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은 베넬리로 유명한 순수한 감정을 배제하면서 모터사이클의 날카로운 형태와 조화로운 라인을 완벽하게 조화시킵니다.

prottd
tit07

엔진형식

2기통

배기량

500cc

냉각방식

수냉

변속방식

6단메뉴얼

연료탱크

13.5리터

최고출력

35kW 48HP / 8500rpm

최대토크

45Nm / 5000rpm

시트높이

785mm

차량중량

207kg

타이어 앞

120/70-17

타이어 뒤

160/70-17

브레이크 앞 더블디스크

ø320mm

브레이크 뒤 싱글디스크

ø190mm

기본사양

  • ABS
  • 디지털계기판
  • LED라이트
  • LED테일라이트
bte